An Unbiased View of 문유현의 블로그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이에 문유현에게 본인이 클러치 플레이어라고 생각하는지 묻자, 그는 “클러치에 강점이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한 치의 고민 없이 답했다. 이어 그는 “평소에 연습을 정말 많이 하는데, 클러치 본능은 그 연습이 결과로 이어진 거로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활약의 비결은 노력에 있었음을 말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손으로 꾹꾹 눌러쓰던 일기 뿐만 아니라 블로그를 시작한 자세한 이유는 아래 글에서 볼 수 있다 :)

복잡하고 어려운 언어보다는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언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독자들이 글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매일 매일 발전하는 개발자, 문유현의 일기를 통해 우리는 개발자로서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비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동기 부여, 지속적인 학습, 개인 프로젝트, 협업과 피드백, 그리고 꾸준한 회고는 개발자로서 능숙함을 갖추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요소입니다. 매일 매일 발전하며 성장하는 자세로 개발자의 길을 걷도록 합시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문유현은 클러치 능력이 뛰어난 선수로 꼽힌다. “긴장을 안 하는 건 아니다. 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마음이 편해지고 손끝이 타는 느낌이 든다. (웃음) 이런 걸 보면 클러치에 강한 건 맞는 것 같다.”라는 말을 전한 그는 이번 경기에서도 팀의 해결사였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생각나는 대로 일기장 형태로 쓰는 블로그는 아무리 열심히 하더라도 큰 의미가 없다. 같은 노력 대비 효과(조회 수, 인지도, 협찬 등)가 적다.

고등학생 때 대학 MYH blog 로망이 캠퍼스 커플이었어요. 캠퍼스 커플을 하고 싶었는데 아직 이뤄지지는 않았어요. (웃음)

일기장이나 단순 기록의 역할이 아니라면 블로그는 특정 목적을 위해서 존재해야 한다. 운영 목적에 따라 운영의 방법이 달라지고 구성이 바뀐다. 즉 블로그의 뼈대를 잘 잡기 위해서는 운영 목적이 분명한 것이 좋다.

블로그 작성을 시작할 때, 큰 글을 작성하려고 생각하지 마세요. 대신, 작은 스텝으로 시작해보세요. 한 두 문단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중요한 것은 꾸준히 글을 작성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